NDS, AWS Summit Seoul 2024 참가

작성일 : May 14, 2024

article image

NDS, 'AWS 서밋 서울 2024' 참가…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알린다

NDS, AWS Summit Seoul 2024 참가

 

NDS(엔디에스, 대표 김중원)가 오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WS 서밋 서울 2024(AWS Summit Seoul 2024)’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AWS 서밋 서울 2024’는 2015년 첫 행사 이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로 기업의 리더와 개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클라우드 기술 및 생성형 AI 혁신에 대해 최신 동향을 교류하고 배울 수 있는 행사다. 엔디에스는 골드 스폰서로서 전시 부스 운영 및 ‘데브옵스(DevOps) 기술을 활용한 리테일분야 혁신전략’ 주제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엔디에스는 전시 부스를 통해 다양한 전시 컨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클라우드 기반의 생성형 AI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와 클라우드 도입 성공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존 ‘빵부장 AI사진관’에서는 카메라를 통해 촬영한 관객의 포즈를 AI가 학습한 농심 빵부장 캐릭터로 변환하여 포토프린터로 출력한 인생4컷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AWS 도입 과정 및 도입 후에 고민되는 모든 부분에 대해 클라우드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과 비용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첫째 날 엔디에스는 ‘한샘 하이브리드 플랫폼 구현 속 데브옵스의 역할’을 주제로 유통 및 소비재 상품 산업트랜드 세션을 진행한다.

엔디에스 김중원 대표는 “이번 AWS 서밋 참가를 통해 클라우드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엔디에스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생성형 AI를 활용한 엔디에스만의 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presentation